#PARAN SILVERLIGHT#
  • Tistory
    • 관리자
    • 글쓰기
Carousel 01
Carousel 02
Previous Next

Chapter 2 - 요구사항 수집

SOFTWARE ENGINEERING/Object Oriented Programming 2011. 3. 16. 21:51


 요구사항
-  시스템이 올바르게 동작하기 위해서 수행하는 특정한 하나의 일

 좋은 요구사항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 -  시스템이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이해하는 것
 
 유스케이스  -  고객의 특정한(하나의)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이 무엇을 하는지를 기술
   a. 시스템에 명확한 가치
   b. 시작과 종료
   c. 외부 기동자 (액터)




DogDoors-start.zip




 
  
 

저작자표시 비영리 (새창열림)
블로그 이미지

파란실버라이트

To remember the time when I started learning Silver Light!

,

카테고리

  • Inforamtion Technology (281)
    • DESIGN PATTERN (33)
      • 실용주의 디자인패턴 (29)
    • SOFTWARE ENGINEERING (21)
      • Art Of Readable Code (12)
      • Object Oriented Programming (6)
      • TDD (2)
    • FRAMEWORK (22)
      • Spring.net (2)
      • LightSwitch (20)
    • PROGRAMING (58)
      • C# (20)
      • .NET (6)
      • HTML5 (7)
      • ASP.NET (9)
      • SILVERLIGHT (7)
      • Ruby On Rails (6)
    • PROJECT MANAGEMENT (10)
      • SW Version Management (7)
      • Schedulring Management (1)
    • BOOKS (18)
    • MOBILE APP (1)
      • SENCHA TOUCH (1)
    • SECURITY (5)
    • MES (1)
    • B2B (14)
      • WEBMETHODS (4)
    • ERP (53)
      • SAP/R/3 (51)
    • ABOUT TOOLS (2)
    • FUNDAMENT CONCEPT (21)
    • SOA BPM (22)
    • PORTFOLIO (0)

태그목록

  • 프로그래밍
  • 동시성
  • 병렬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링크

파란실버라이트

블로그 이미지

To remember the time when I started learning Silver Light!

LATEST FROM OUR BLOG

RSS 구독하기

LATEST COMMENTS

BLOG VISITORS

  • Total :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2015 Socialdev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