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pter 1 - 잘 설계된 프로그램이 세상을 뒤흔든다
SOFTWARE ENGINEERING/Object Oriented Programming 2011. 3. 16. 19:08 위대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쉬운 3단계
1.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하도록 하자
=> 요구사항을 수집 및 분석
2. 객체지향의 기본원리를 적용
=> 중복코드를 찾고 객체지향 방식을 제대로 적용했는지 확인하자
3. 유지보수와 재사용이 쉬운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자
=> 디자인 패턴과 원리를 적용
1.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하도록 하자
=> 요구사항을 수집 및 분석
2. 객체지향의 기본원리를 적용
=> 중복코드를 찾고 객체지향 방식을 제대로 적용했는지 확인하자
3. 유지보수와 재사용이 쉬운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자
=> 디자인 패턴과 원리를 적용